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 | 추천 | 평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8 |
교회와 공연홀 음향 시공의 문제점들과 옳은방향 ![]() |
야다사운드 | 2015-03-10 03:33:23 | 1651 | 0 | ![]() |
|
17 |
시공의 시작은 스피커 선택이다. (1) 스피커 Spec 이해하기 ![]() |
야다사운드 | 2014-12-11 17:38:38 | 1611 | 0 | ![]() |
|
16 |
시공의 시작은 스피커 선택이다. (2) 각 구조에 따른 적용 ![]() |
야다사운드 | 2014-12-11 17:34:16 | 1150 | 2 | ![]() |
|
15 |
흡음과 분산, 인테리어 구성 2. ![]() ![]() |
야다사운드 | 2013-01-17 16:47:32 | 1494 | 1 | ![]() |
|
14 |
무대주변 흡음과 홀의 뒷부분 흡음방법 ![]() ![]() |
야다사운드 | 2011-07-19 01:19:29 | 1470 | 0 | ![]() |
|
13 |
교회건축과 흡음, 인테리어구성 파일 ![]() ![]() |
야다사운드 | 2010-03-07 23:42:46 | 1418 | 0 | ![]() |
|
12 |
교회건축을 계획하고 있다면... ![]() |
대표 관리자 | 2009-07-26 05:58:52 | 1263 | 0 | ![]() |
|
11 |
음향 구조별 분석 ![]() |
대표 관리자 | 2009-02-27 12:48:33 | 1495 | 0 | ![]() |
|
10 |
보다 좋은 어쿠스틱 환경을 위해서- Acoustic Enhancement ![]() |
대표 관리자 | 2009-02-27 12:43:33 | 1212 | 1 | ![]() |
|
9 |
흡음 (흡음률) ![]() |
대표 관리자 | 2009-02-27 12:04:05 | 1574 | 0 | ![]() |
|
8 |
음향 초점과 데드포인트(둥근형구조, 부채꼴구조) ![]() ![]() |
대표 관리자 | 2009-02-27 11:59:51 | 1100 | 1 | ![]() |
|
7 |
교회와 라이브홀의 조건(잔향) ![]() |
대표 관리자 | 2009-02-27 11:57:18 | 1247 | 1 | ![]() |
|
6 |
바람직한 실내형상 음향설계 ![]() |
대표 관리자 | 2009-02-27 11:46:20 | 1285 | 0 | ![]() |
|
5 |
다양한 기능의 예배당 (필요조건) ![]() |
대표 관리자 | 2009-02-26 23:24:31 | 1100 | 0 | ![]() |
|
4 |
실내건축 음향 : 반사음의 제어 ![]() |
대표 관리자 | 2009-02-26 23:22:11 | 1038 | 0 | ![]() |
|
3 |
실내건축 음향 : 반향음(reverberation)의 제어 ![]() |
대표 관리자 | 2009-02-26 23:21:17 | 984 | 0 | ![]() |
|
2 |
실내건축 음향:음의 공진(room resonance)제어 ![]() |
대표 관리자 | 2009-02-26 23:20:10 | 1103 | 0 | ![]() |
|
1 |
소리의 콤필터(comb filtering distortion)제어 ![]() |
대표 관리자 | 2009-02-26 23:18:54 | 1049 | 0 | ![]() |